클릭하면 커집니다
토요타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이다. '인터브랜드(글로벌 브랜드 가치 평가 업체)'가 선정한 2016년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로 그 가치는 536억달러에 이른다. 하지만 사람들의 관심도 이와 같을까? 생산대수, 이익, 브랜드 가치 등의 공식적인 평가와는 다른, 재미있는 순위가 발표됐다.
퀵코(Quickco)는 북한, 쿠바, 이란 등의 데이터를 확보할 수 없는 몇 개의 국가를 제외한 193개국의 자동차 브랜드 검색 순위를 집계했다. 순위는 세계 1위 검색 사이트인 구글(Google)의 데이터를 활용했다. 가장 많은 나라에서 검색 1위를 차지한 자동차 브랜드는 무엇일까?
1위는 토요타가 차지했다. 토요타는 지난해 74개국에서 검색 1위에 오르며, 유명세로도 최고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자세히 살펴보면 미국, 호주, 중국, 그린란드와 중앙아프리카 지역의 다양한 국가에서 선두를 차지했다.
http://auto.daum.net/review/read.daum?bbsid=27&articleid=243295&dmp_channel=carhotisuue&page=1
판매량 기준이 아니라, 선호브랜드 라는점을 참고하시길
'경제&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가가치세 수정신고ㆍ경정청구 (0) | 2017.02.03 |
---|---|
VaR( Value At Risk) 와 표준정규분포 (0) | 2017.02.02 |
ROA, 순이익율, 자산회전율 공식 (0) | 2017.02.01 |
네이버 리포트(2017-02-01-신한) (0) | 2017.02.01 |
현대차 2016 4분기 실적발표 Conference Call Q&A (0) | 2017.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