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Engine(Editor)-> (UEditorEngine) Init-> (UEngine) Start-> Uses presses "Play In Editor" button
-> Create UGameInstance-> (UGameInstancce) InitializePIE-> (UGameInstance) Init
-> Create UOnlineSession and register delegates-> (UEditorEngine) CreatePIEGameInstance
->(UEditorEngine) StartPIEGameInstance-> (UWorld) BeginPlay
StartEngine(standalone)-> (UGameEngine)Init-> Create UGameInstance
->(UGameInstance)InititalizeStandalone-> (UGameInstance)Init
-> Create UOnlineSession and register delegates-> (UEngine)Start -> (UWorld) BeginPlay
(UWorld) BeginPlay-> (AGameMode)StartPlay-> (AGameMode)StartMatch
-> Spawn Actors and begin the game
'프로그래밍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개발자 지역별 연봉비교 (0) | 2017.03.14 |
---|---|
프로그래밍 추천책 모음 (0) | 2017.03.13 |
VisualStudio - PowerMode 강력한 타이핑을 해보자~! (0) | 2016.12.23 |
메모리누수 기능 체크 (0) | 2016.10.11 |
메모리누수 체크 라이브러리( Visual Leak Detector ) (0) | 2016.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