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후기

애즈락(ASROCK) - 애즈윈 AS 후기




컴퓨터 부팅이 안되길래, 메인보드를 분리하여 A/S 센터로 갔다.


유통사가 애즈윈(aswin)이라 이쪽으로 찾아갔는데,


좁은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 처음 방문자는 찾기 어려울 수 있다.


http://www.aswin.co.kr/page.asp?pageid=company2&pagenum=010200










점심시간이 12시반부터 1시반까지라는데,


도착하니 1시20분정도 되었다.


그래도 접수는 일단 받아주었는데, 이미 대기하고 있는 사람이 10명은 되어 보였다;


문제는 그 좁은 공간에 계속 사람이 차니 나중에는 서서 기다리는 사람도 있었고


실제로 고객응대하는 사람은 한사람이다 보니 대기시간이 엄~~~~~~~청나게 길다.



시간이 없는 사람은 그냥 택배나 퀵으로 하는게 나을듯 하다.


참고로 여기에서는 순수 메인보드만 테스트만 하며, 


다른 부품과의 병행테스트는 일절 해주지 않는다.


고객에 비해 서비스센터의 처리속도가 너무 느리다는게 단점인듯 하다.




참고로 바로 근처에 인텔CPU A/S 센터가 있는데,


이곳은 대기시간도 별로 없어서 거의 바로 처리가 가능하다.



자사 제품 확인법http://realcpu.co.kr/
이 제품은 유통사에 따라 AS센터가 다르니 링크를 통해 사전에 유통사 제품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통사/센터명인텔 정품CPU 통합AS센터
AS규정http://realcpu.co.kr/
홈페이지http://www.realcpu.co.kr
AS센터 전화번호1544-7855
AS센터 주소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가 52-3 인텍앤컴퍼니빌딩 1층